2024년 4월 10일 총선 결과는 자유시민들의 가슴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개헌선에 가까운 192석을 좌익 정당에 내어줌으로서 자유민주국가의 존립마저 불투명해졌기 때문이다. 현행 전자통합선거인명부와 사전선거를 개헌 국민투표에 적용할 경우 투표로 개헌을 막아내는 일은 불가능해진다. 따라서, 자유시민들은 자유대한민국의 정체성 이탈의 위기시에 대응할 자유시민 메뉴얼을 마련하여 대비하지 않을 수 없다. 자유시민언론 “미디어민주화”는 2016년 탄핵의 광풍 이후 자유시민들의 미디어 피난처로 유튜브가 떠올랐으나 채널 경고, 삭제 등의 횡포로 제 기능을 할 수 없어 대안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창간하는 것이다.
자료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미디어민주화는 소규모 인터넷언론사로 발족을 한다. 미디어민주화의 도메인은 minjuhwa.com 이다. 민주화를 경전의 경구마냥 읊조리던 소위 촛불 진보세력들의 실제 민주화는 자유, 정의, 평등이 아니고 철저히 이익 중심적 사고다. 자유시민들의 언론, 미디어민주화는 1948년 8월 15일 세워졌던 자유민주국가, 대한민국의 건국 정신을 이어받아 진정한 민주화, 자유, 정의, 진리의 정신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작성자 minju
이 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좋아요
17
😭
슬픔
1
🤬
화남
0
🤩
감동
4
🥳
응원
6
댓글 3
이제야 제대로된 언론사가 등장해서 든든합니다. 오직 진실만을 추구하여, 선거정의 자유대한을 이룩하는데 큰 역할해주십시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 또한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오오미 이것이 진정한 민주화 언론이다
창간을 축하합니다.